본문 바로가기
더공감커뮤니티/구약의 파노라마_2025

구약의 파노라마 모션 경연대회

by 오우해피데이 2025. 3. 15.

더공감하는교회입니다.

드디어 오늘 구약의 파노라마 모션 경연대회를 실시합니다.

총 11명의 참가자들이 긴장하고 있습니다.

물론 실력의 차이는 있겠지만 77개의 모션과 키워드를 외운다는 것이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처음부터 꾸준히 해온 사람, 중간부터 한 사람, 막판에 벼락치기로 한 사람!!

결과를 통해서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구약의 흐름을 키워드와 모션으로 암기하면 성경을 읽을때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 시작전 긴장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눈빛이 천차만별이네요! ㅋㅋㅋ

 

순서를 제비뽑기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제일 먼저 시범을 보이기로 했습니다.

거의 완벽하게 해냈습니다.

지난 6주 동안 배웠던 구약의 스토리를 점검합니다.

 

가장 먼저  초4 김 산 학생이 구약의 파노라마 모션을 시작합니다. 여러가지로 바빠서 딱 2번 참석했지만 지난 1~2주 동안 열심히 외웠다고 합니다. 집중력이 가장 좋은 친구입니다. 기대가 됩니다. 과연 그 결과는 어떨까요? 홧팅

 

우리교회에서 가장 젊고 열정이 강하고 아름다우신 김집사님께서 도전하십니다. 처음부터 열정으로 사모하며 여기까지 왔습니다. 77개의 모션과 키워드를 척척 잘 해내셨습니다. 거의 퍼펙트였습니다. 어린 청소년들이 본받아야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홍씨네 형입니다. 가장 스마트한 학생입니다. 자기만의 공식으로 외우는데 역시 돋보입니다. 여기도 퍼펙트입니다.

지난번 성경암송대회에서도 퍼펙트였는데요!! 기대가 됩니다. 마음이 따뜻한 남자~ 근데 언어가 조금 거칠어~~ ㅋㅋ

 

 

이번에는 한씨네 동생입니다. 음~~~  자발적으로 열심히보다는 강제적으로 열심히 한 것 같습니다. ㅎㅎㅎ 똑똑하다는 말을 많이 듣는 멋진 남자! 시선이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지만 모두 외웠습니다. 퍼펙트~~~ 짱!

 

 

이번에는 우리교회 최고의 미모만 겸비한 사모님입니다. 일하느라 밥하느라 시간이 없는데 어떻게 외웠는지~~~ 그렇지만 아쉽게도 퍼펙트를 하지 못했습니다. 여기까지 온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이번에는 가장 유력한 우승후보입니다. 성경암송대회 퍼펙트, 신나는 성경탐험 신약 퍼펙트?, 밥먹을때도 모션을 외우면서 ~~ 영어단어 암기보다 성경암송을 더 즐겨하는 여자~~ 이원빈^^

퍼펙트였습니다. 역쉬~~~ 중간에 생각이 안나서 헤매긴 했지만요~~

 

아래의 홍씨네 동생입니다. 조금 뭔가 노력이 더 필요해 보입니다. 재작년 신나는 성경탐험 구약 1등했는데.. 그 이후로 암송하는 것은 모두다 거의 탈락수준입니다. 이번에도 스스로 외우는 것보다 옆에서 도와준 것이 더 많았습니다. 하나님의 지혜를 구해야 할 것 같네요. ㅋㅋㅋ 그래도 우리교회에서 가장 열정이 넘치는 학생입니다. 사랑스럽습니다. 

 

이번에는 1년에 몇번밖에 못 나오는 시워니입니다. 참여하는데 의의를 둔다고 합니다. 진짜로 거의 외우지 못했습니다. 교회에 나오지 못하니 거의 불가능이죠! 그렇지만 조금 노력합니다. 아주 아주 오랫만에 교회에 왔지만 분위기 파악을 전혀 못하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철이 들겠지~~ 주님 만나기를 간절히 소망해 봅니다. 

 

드디어 오늘의 복병입니다. 자신은 절대 외우지 못했다고 말하는 남기!! 다른 사람이 외울때 생각이 안나서 헤매고 있을때 답을 말해 줍니다. 아무것도 못한다고 말하지만 혼자서 속으로 다 외운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못한다고 했는데, 그래도 참가하는데 의미가 있으니 나와서 해보라고 했습니다. 계속 망설이다가 도전했습니다. 모션을 하는데 자신이 없어보입니다. 결국 서러움에 북받쳐 눈물을 터뜨립니다. 눈물이 많은 남자!! 자존심은 겁나게 셉니다. ㅋㅋㅋ 사랑한다! 남기야~~ 담엔 꼭 성공하기를 기도할게^^

 

이렇게 오랜 시간동안 긴장과 기대감을 가지고 즐겁게 구약의 파노라마를 잘 마쳤습니다.

예지 누나가 열심히 한 사람들에게 선물로 주라고 과자를 놓고 갔습니다.

너모 너모 멋진 누나 짱이야~~ 감사^^

모두 자신이 준비했던 것에 대해 만족하는지 모르겠네요.

하나님은 다 알고 계시니까 모두 모두 칭찬받기를 바랍니다.

간식먹고 이런 저런 이야기 하면서 휴식을 취하고 모두들 집으로 갑니다. 집에 가는 길도 차 안에서 재밌는 이야기가 오고 갑니다.

집 앞에서 기념사진도 찰칵~~ 담주에 봐요^^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이쁜 봄꽃이 피었네요. 하나님 감사합니다.